본문 바로가기

기타 글모음/블로그관련

레뷰(RevU) 우수추천회원 되다! 나름 노하우 공개!




레뷰(RevU) 우수추천회원 되다! 나름 노하우 공개!

안녕하세요? 쏘카입니다.

어제 있었던 "Daum 쇼핑노하우리뷰공모전"에 당첨에 이어
오늘은 레뷰(RevU) 우수추천회원이 되었다는 소식이네요!


저에게 이런 큰 행운이 겹경사로 찾아오다니 믿기질 않는답니다 ^^;



레뷰(RevU)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되다!

▶ 갑자기 생겨난 1만캐쉬에 놀란 저는 무슨일인지 싶어 캐쉬적립내역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헐~ 이럴수가! 우수추천회원 선정이라니!



 ▶ 레뷰(RevU) 홈페이지 우측 사이드바에 실린 모습입니다!




 ▶ 레뷰(RevU) 공식블로그에 올라온 모습입니다.


그깟 우수추천회원 선정가지고 뭘그리 호들갑이냐 라고 색안경을 끼신채 바라보실분도 계실테지만,
저는 현재 레뷰(RevU)를 시작한지 보름약간 더 지난 상황이며, 더군다나 본격적인 활동을 하게 된건 지난주부터였는데, 이렇게 우수추천회원에 선정되어 한순간에 1만캐쉬를 손에 얻게된 점이이 너무 기쁜나머지 글을 남깁니다.



레뷰(RevU) 우수추천이 된 후 피부로 체감할 수 있는 좋은점!

우수추천회원이 되고난후 좋은점을 말씀드릴게요.
레뷰(RevU)의 시스템상 추천 한번당 30원씩(글을 많이 올릴수록 최대 54원까지 추천금액이 늘어납니다) 캐쉬가 적립되는데, 저같은 경우 평소에 글을 1~2개씩 올리며, 글당 50개이상의 추천을 받곤 했습니다. 한마디로 글하나당 최소 1500원 이상의 수익을 얻어온 셈이죠.
 
 

허나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된 후 얻게된 캐쉬는 무려 1만원!
1만원을 얻기위해선 30원 × 333번의 추천이 있어야 가능한 액수입니다.
이는 엄청난 횟수의 추천 양이며, 절대 무시할수없는 금액입니다.

하루 수만명이 찾아오는 파워블로거 분들에게 1만원이란 액수는 별거 아닐수 있습니다.
허나 저같이 블로그를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는 초보 블로거들에겐 정말 값진 금액이라 할 수 있죠.

또 하나!
레뷰(RevU)의 상부상조 성격상 공식적으로 신뢰를 얻게된 셈이 되었기에 추천수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습니다. 평소 약 50~100번의 추천을 받아왔다면, 우수추천회원으로 선정된 오늘을 기준, 100개는 가뿐히 넘어서 지금도 계속하여 추천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 역시 저에겐 과분하다 생각됩니다...^^;



레뷰(RevU) 우수추천이 되기위한 팁아닌 팁소개!

레뷰(RevU) 사이트엔 수많은 고수분들, 파워블로거분들이 계시는데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는것도 아니고; 민망하긴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 제가 여러분에게 해드릴수 있는거라곤 우수추천회원이 되는 노하우 공개라고 생각되네요 ^^;


첫째, 내가 먼저 다가가라!

레뷰(RevU)를 시작한지 처음 몇일동안은 사람들이 저에게 먼저 추천을 해주기만을 기다렸습니다. 이는 대다수 처음 레뷰(RevU)를 시작하시는 유저분들의 공통 해당사항일 겁니다. 그렇게 추천만을 기다리고 있을때면 항상 몇몇 낯익은 ID의 유저분들이 먼저 저에게 추천을 해주시더군요. 그럼 전 당연히 저를 추천해준 상대방의 글을 찾아 추천을 해주었습니다.
이런 유저분들의 프로필을 보게되면 포인트라던지, 등록된 리뷰수가 어마어마하단 공통점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보았습니다. 

"내가 먼저 다가가자!"

레뷰(RevU) 사이트의 성격상 아무리 글을 잘쓰는 블로거라 할지라도 자신이 남에게 먼저 다가가지 않으면 추천을 얻기 힘듭니다. 저역시 처음 몇일간은 아무리 추천이 높아봤자 10개 미만의 추천이 달렸습니다. 하지만 제가 먼저 다른 블로거분들의 리뷰를 꼼꼼히 읽어보고 추천을 해드리고, 리플도 달아드렸더니 어느덧 제가올린 글마다 추천이 50개이상은 기본적으로 달리더군요.
 

둘째, 티끌모아 태산! 꾸준히 접속하여 리뷰를 살피자!

앞서 말씀드렸듯이 레뷰(RevU)엔 정말 많은 고수분들, 파워블로거분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분들의 포인트를 보게되면 내공이 장난아니라는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그런 분들의 존재로 인하여 처음엔 기가 죽어 열심히 활동해보겠다는 의지 자체가 생겨나질 않았습니다.

허나 자신이 올린글이 추천을 받게 되어 30원씩 쌓일때마다의 쾌감은 장난아니더군요!
그러다보니 시간이 갈수록 레뷰(RevU)에 접속하는 시간은 늘어났고, 어느덧 추천을 하여 얻게된 포인트도 1만에 가까워지게 되었습니다.

티끌모아 태산! 레뷰(RevU)에 접속하는 시간, 빈도를 늘려보세요.

자신의 글이 소중한 만큼 남들이 올린 글역시 그 사람에겐 정말 소중한 글이랍니다. 자신의 추천한방으로 인해 상대방이 기뻐할 모습을 상상한다면 저절로 추천버튼에 손이 가더라고요!

자신의 추천 한방이 비록 30원밖에 하질 않는 적은 금액이지만, 그 금액이 모여 어느덧 꽤 큰액수의 돈, 포인트로 모이게 된다는걸 명심하시고 레뷰(RevU) 활동을 하신다면 어느덧 우수추천회원에 오르실 수 있을겁니다!



마치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수익을 얻는것만큼 인생의 행복도 없는듯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수많은 분들을 알아가고 있으며, 글을 쓰고 싶다는 욕망을 충족시키는 저 쏘카입니다.

평소 부족한 글솜씨로 이런 저런 글을 쓰곤 하는 저 쏘카인데, 그런 부족한 저의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수많은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전하며, 이런 식으로라도 보답하고 싶은 나머지 글을 남겨봅니다.

이번 레뷰(RevU) 우수추천회원 선정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하는 블로거가 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겠습니다.

이만 마치겠습니다.
부족한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