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

보아(BOA) 6집 Hurricane Venus 환상적 컴백무대!




보아(BOA) 6집 Hurricane Venus 환상적 컴백무대!

2010년 8월 5일, 가요계의 여왕 보아(BOA)의 6집 정규 앨범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가 발매 됨에 이어, 2010년 8월 6일, 오늘 KBS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졌다.



[보아(BOA) 6집 정규앨범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 앨범재킷]


2005년 8월 발매한 5집 정규앨범 Girls On Top 이후 5년만에 국내 새앨범을 들고 찾아온 보아이기에 팬들의 기대는 하늘을 찌를듯한 기세이다. 각종 팬사이트는 물론 유명 포털사이트 메인을 장식하고 있는 보아(BOA)의 6집 정규 앨범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

이번 KBS 뮤직뱅크 무대에 선 보아는 6집 수록곡 Dangerous와 타이틀곡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를 라이브로 완벽히 소화해 냈다.


[보아 6집 수록곡 'Dangerous' 뮤직뱅크 캡쳐화면]


 
[보아 6집 타이틀곡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 뮤직뱅크 캡쳐화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보아의 6집 정규앨범이기에 대중의 관심은 상당히 뜨겁다. 앨범을 감상해본 팬들은 전자음이 지나치게 사용되어 보아의 뛰어난 가창력을 비롯, 그녀만의 매력발산이 어려울 것이라며 걱정반 우려반 하였으나, 역시나 그녀는 데뷔 10년차 베테랑 가수답게 이번 컴백무대를 통해 그런 걱정과 우려들을 한방에 날려버렸다.

무대는 정말 멋졌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동시에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은 우리나라 가수들 중 어느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력임을 어김없이 증명해보였다.


[보아 'Dangerous' 뮤직뱅크 100805]
(출처:베스티즈 구름나그네님)


 
[보아 'Hurricane Venus(허리케인 비너스)' 뮤직뱅크 100805]
(출처:베스티즈 구름나그네님)



이번 허리케인 비너스는 작사에 [보아, 켄지, 홍지유],작곡은 [Martin Hansen, Erik Lidbom, Anne Judith Wik], 안무는 미국유명댄스쇼 유캔댄스에 댄스선생님으로출연한 안무가 Tessandra chavez가 담당했다고 한다.
 



이번 앨범에는 보아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보여주는 자작곡 'LET ME', '하루하루'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는 앨범이기에 한번쯤 감상해보길 추천하는 바이다.